A/S 안내

㈜블루네트웍스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.

A/S 및 제품기술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제품명을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기술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콜센터 대표번호

1833-9131

운영시간

평일 09:00 ~ 18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유무상 서비스 안내

무상 서비스

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
유상으로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동일 부위의 동일 장애가 재 발생한 경우

보증 기간이 경과하였더라도, 단순 부품교체 시 무상수리

유상 서비스

품질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고장

고객부주의(이동, 낙하, 충격, 파손으로 인한 부품 및 제품의 소손, 무리한 동작, 설정 오류 등)로 장애가 발생한 경우

천재지변(화재, 염해, 가스 피해, 지진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한 고장

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하거나 파손시